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IT

[네이버 에드 포스트]

by 옥사마 2010. 4. 3.

네이버 에드 포스트 서비스를 모든 네이버 블로그로 확대한단다.
블로거들이 자꾸 빠지는 것을 막고자 하는 조치인것으로 해석되는데, 흠.. 자율보다 규제인가? 자율 중심의 구글과 규제 중심의 야후... 네이버는 어떤 길을 택할까..

아래는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 운영팀에서 발표한 글이다.

20103 31, 애드포스트 서비스 대상을  네이버 모든 블로그로 확대합니다.

 

애드포스트는 내 블로그에 포스트 내용과 연관된 광고가 노출되고,

광고 클릭에 따른 수입을 배분 받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에 애드포스트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애드포스트 서비스를 방문해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애드포스트 서비스 가입하러 가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만 20세 이상의 사용자라면 누구나 애드포스트의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애드포스트에서 정하는 일정한 가입 기준을 충족하셔야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양질의 블로그에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광고주 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돌려드리고,

이를 통해 애드포스트 고객님들께서 더 많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애드포스트는 가입 신청자의

▲블로그 운영 기간▲지난달의 월 방문자수(UV) 및 페이지뷰(PV),  ▲ 포스트 개수

등의 기준심사를 통해 가입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가입심사 결과는 신청일로부터 3~4일 후 가입신청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애드포스트 게재가 승인되고 나면 블로그에 애드포스트 위젯을 설정해보세요.

☞위젯 설정하는 방법 보러가기

 

 

네이버 블로그에 최적화된 서비스인 애드포스트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점1. 다양한 분야의 많은 광고주들을 손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습니다.

장점2. 블로그 콘텐츠의 성격에 최적화된 맞춤형 광고들이 노출되도록 지원합니다.

장점 3. 친숙한 UI와 디자인 및 간편한 광고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애드포스트 서비스 소개 자세히 보기 

 

 

이제 블로그를 통해서 정보도 공유하고, 광고 수입도 얻는 기쁨을 누리십시오.

네이버 블로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립니다.